개인 주문하기

도서정보

상품명 저자 / 출판사 판매가 수량 합계
화덕헌 글 | 이한을 그림
/
썬더키즈
12000 1 12000
‘비치코밍’이라는 말을 들어 보았나요? 바다를 빗질하듯 바다 표류물이나 쓰레기를 줍는 행동을 의미해요. 매년 바다에 버려지는 쓰레기는 800만 톤이나 되어요. 1분마다 15톤 덤프트럭 한 대 분량이 버려지는 것이죠. 태평양에는 한반도보다 7배나 큰 쓰레기 섬이 있다는 믿기지 않는 일도 있어요. 바다 쓰레기를 줍는 건 바다만 살리는 게 아니라, 우리를 살리는 일이에요. 작지만 큰 움직임이 될 비치코밍의 세계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플라스틱 쓰레기로 가득한 바다를 도와줘! 인어공주가 알려 주는 ‘비치코밍’의 모든 것 폴리네시아 바닷속을 지키는 인어공주에게 편지가 왔어요. 바다코끼리의 안식처이고, 바다거북의 산란장이고, 갈매기들의 보금자리였던 폴리네시아는 이제 플라스틱 쓰레기 때문에 몸살을 앓고 있다고요. 그리고 한국은 플라스틱 소비량이 전 세계 평균보다 두 배가 넘는 세계 최고 수준이라고 경고했지요. 우리가 편리함에 무심코 이용했던 플라스틱이 알고 보니 바다를 위협하는 무서운 존재였어요. 500년이 지나도 썩지 않는 플라스틱은 지구 곳곳에 그대로 남아 있어요. 특히 바다로 흘러 들어간 플라스틱은 쓰레기 섬을 만들어낸 것이지요. 인어공주는 바다를 살리는 비치코밍에 대해 이야기해 줍니다. 비치코밍을 먼저 시작한 사람들도 만날 수 있지요. 태평양에서 보낸 인어공주의 편지를 받은 건 부산 해운대에 사는 우주예요. 바다와 환경오염에 관심이 많았던 우주는 인어공주와 편지를 주고받으며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됩니다.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고는 하루를 보내는 게 힘들다는 사실을요. 우주는 본격적으로 에코 아저씨를 만나 해운대 바다 쓰레기 소탕 대작전에 돌입합니다. 에코 아저씨가 운영하는 에코에코협동조합과 바다상점 이야기도 들을 수 있지요. 또한 비치코밍으로 얻은 재료로 조개껍데기 냉장고 자석, 표류목 냄비받침 등을 만드는 방법도 담았습니다.
총 상품금액
12000원
+ 배송비
0원
= 총 주문금액
12000원


* 온라인 주문 시 스크래치를 긁어서 사용해주세요.

* 스크래치를 긁은 후에는 서점에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스크래치하여 PIN번호 16자리와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북토큰정보

북토큰 번호 입력 - - - 인증번호


배송지정보

이름 (10자 내외 입력)
배송주소
휴대폰 - - 전화번호 - -
안내
  • ㆍ배송은 7~10일정도 소요됩니다.
  • ㆍ교환, 환불이 되지 않으니 신중하게 선택하여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ㆍ문의전화 02-927-4700 (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택배기사 메시지

배송시 유의사항 등 택배사 직원에게 전달하실 내용을 입력하세요.